PC98용 사일런트 뫼비우스(サイレントメビウス)는 21세기를 배경으로 요마와 전투를 벌이는 AMP 요원의 활약을 그린 아사미야 키아의 만화 사일런트 뫼비우스를 Gainax(ガイナックス)에서 게임으로 만든 작품으로 주인공과 카즈미 리큐르 이하 AMP 요원들이 침몰 직전의 상태로 나타난 타이타닉호를 조사하는 활동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일반용 작품이지만 게임 진행에 따라 일부 서비스 장면을 볼 수 있어 소개합니다.


주인공이 카즈미 리큐르를 포함해 한 명의 AMP 요원(야미구모 나미,사이코 유코, 키티 패닐, 레비아 매버릭)과 함께 3인 1조로 타이타닉호를 조사하던 중에 3층의 1등객실에 들렀을 때 욕실을 발견하고 더러워진 몸을 씻고자 카즈미 리큐르와 한 명의 AMP 요원이 욕실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때 주인공이 머릿속에 들리는 유혹에 따라 욕실 커튼을 젖히면 그녀들이 그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입니다.


주인공 일행이 조사하던 중 2층 무도회장에 입회하기 위해 카즈미가 드레스 보관실에서 드레스로 갈아입게 되는데, 주인공이 그 모습을 보게 되면 카즈미가 깜짝 놀라서 옷을 던지며 화를 내는 모습입니다.


주인공 일행이 조사하던 중 6층 수영장에 갔을 때 이왕 요마의 기척을 못 느끼는 김에 카즈미가 수영을 하게 되는데, 갑자기 나타난 요마의 습격으로 카즈미가 물에 빠지자 주인공이 수영장에 뛰어들지만 오히려 물에 빠지고 빈틈을 노려 카즈미는 요마를 퇴치한 후 주인공을 물 밖으로 끌고 와 인공호흡을 한 모습입니다.
카즈미는 속옷 차림으로 수영을 했었기에 젖은 속옷 속으로 맨몸이 들어나 주인공이 그쪽으로 시선을 두자 카즈미는 부끄러워하며 몸을 감추게 됩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